하드닥터/모바일 닥터 데이터복구

핸드폰 사진복구 삭제했다면 서두르세요 본문

스마트폰 복구

핸드폰 사진복구 삭제했다면 서두르세요

모바일닥터 2018. 5. 11. 13:40

핸드폰 사진복구 삭제했다면 서두르세요


핸드폰을 오래 사용하니 저장 공간이 부족하다고 나오네요

필요없는 사진을 지우고 

핸드폰 저장공간 확보를 하려고

핸드폰 사진편집도중 삭제

그만 모두 삭제되 버렸네요

핸드폰 사진복구 될까요?




삼성 갤럭시  S4 모델입니다

몇 년동안 계속해서 사진을 촬영

사진이 너무도 많고 핸드폰 저장 공간 부족으로 나와서

필요없는 사진을 삭제하려다

그만 모두삭제해 버렸어요




핸드폰에서 사진이 삭제되었다면

새로운 데이터가 덮어지기전에 

빨리 핸드폰 사진복구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더 많은 사진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핸드폰 사진복구도 됩니다

SD카드 추천합니다

SD카드에서 사진이 삭지되었다면 그대로 살리수 있거든요




하드닥터에는 핸드폰 복구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삭제한 데이터 복구 솔루션도 있습니다

하드닥터의 ACE RECOVERY 시스템으로 삭제된 내용들도 

핸드폰 복구가 됩니다




삭제된 내용들

전화번호, 문자, 통화내역, 카카오톡 대화내용, 카카오톡 사진복구,

핸드폰 사진복구에 검증된 프로그램이죠

핸드폰 복구 원천 복구솔루션이 있다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몇 일씩 걸리는 그런 

하드닥터에서는 당일복구를 원칙으로 몇 시간내 복구가 됩니다



하드닥터 영등포점 위치 안내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2가 30-2 영등포유통상가 3층 라열 40호

010-9484-5308

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카톡, keyja





핸드폰에서 삭제되었던 사진을 살려버렸네요

기존에 찾고자 하는 사진도 찾았구요

이번 기회에 핸드폰 백업에 대한 필요성을 많이 느끼셨다고 합니다

핸드폰 복구도 중요하지만 핸드폰이 백업되었다면

삭제된 것 아무 걱정이 없겠죠

핸드폰 백업을 항상 하셔야 합니다




핸드폰 사진복구 의뢰시  SD 카드를 함께주시요

SD카드에 사진을 담아 핸드폰 사진복구 마무리 합니다

핸드폰 사진 복구를 빨리 할 수록 유리 합니다

하드닥터 영등포점에서 함께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