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닥터/모바일 닥터 데이터복구

영등포카카오톡복구 금방 할수 있는 이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카카오톡복구 금방 할수 있는 이유

모바일닥터 2020. 3. 23. 14:01

 

카카오톡으로 고민 했던 적이 있으신가요? 사용할땐 잘 몰랐는데 막상 문제가 생겨서 이전 카톡복구를 해야 한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저도 살며너 제가 데이터복구란 것을 할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별로 상관없다고 생각했던 카톡이 필요할 줄은 그땐 별것아니라고 생각해서 삭제해 버렸는데 몇 일지 지나고 나니 그 내용들이 그것이 없으면 제가 옴팡 뒤집어 쓸 사건이 발생했지 뭐에요. 사건의 발단은 제가 일을 하면서 주로 카톡으로 대화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그쪽 거래처에서도 계속 같이 해 왔던 터라서 한 프로젝트가 마감되는 시점에서 벌어진 일이에요. 마감을 해야 하는 부분에 있어서 지난번에 보내드린 것이 좋다고 해서 이번 건은 여기서 마무리 하자고 해 놓구선 이제와서 왜 마무리를 짖지 않고 있느냐고 상당한 클레임을 걸어오는 것이에요. 그래서 지난번에 담당자하고 마감하기로 했다고 하니 그런 적 없다면서 저에게 오히려 뭐라 그러면서 이렇게 해서 어떻게 거래를 계속할 수 있느냐고 저는 정말 억울해서 그러나 지난번에 카톡을 그만 제 실수로 지워버린 일이 있었어요.

 

 

 

 


뭐도 약에 쓰려면 없다고 하필이면 이럴때 그 내용이 없어진것이 너무나도 후회되고 그 증거라도 있으면 뭐라 따져 물겠는데 카톡내용이 없는지라 속상하지만 억울해 하고있었는데 글쎄 카톡복구란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뭐 그냥 제가 좀 숙이고 들어가면 잘 해결될 문제이지만 이런 일이 한번 생기면 거래처 갑을관계가 너무 제 쪽으로 치우치게 되는 형국이라서 일단은 한번 도전해 보기로 했어요. 인터넷에 카톡복구란 검색을 해 보니 정말 수 많은 복구업체들이 카톡복구에 대한 내용들을 가지고 일을 하고 있더군요. 이렇게 많은 업체들인 성업하다는 것은 저 같은 억울한 사람이 한편으로는 많은가도 싶었죠. 솔직히 카톡회사에서 이런 것을 복원해 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정말 편리하고 쉬울텐데 카카오톡 고객서비스센터 전화해도 받지도 않고 메일을 보내도 어떻게 복원을 도와 줄수 없다는 답변만 오거든요.

 

 


그래서 사람들이 인터넷 찾아보고 사설 데이터복구센터나 어플들을 이용해서 데이터복구를 시도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서 잘 보셔야 할 부분이 있어요. 저마다의 톡특한 방식으로 서로 개발한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서 복구작업을 한다고 광고들을 하지요. 그리고 그에 따른 제반.비.용. 데이터복구.비.용.들이 천차만별로 너무 높은데도 있고, 정말 이것을 해야만 하나 싶기도 하고 그랬어요. 카톡복구에 대한 상담들을 해 보면 정말 바닥까지 긁어서 디지털 포렌식 작업을 해야만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들 합니다. 영화나 드라마 또는 뉴스에서 봐도 삭제되었던 데이터를 살리는 일을 하는 장면들이 요즘은 일상화된 것 같아요. 카톡복구를 하려는 사람들이 저 처럼 다들 무슨 문제로 인해서 억울하고 그래서 하는 것인데 더 잘 복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보다 좋은 데이터복구전문가에게 찾아가서 하길 원하실 겁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 것들에 대한 평가가 좋은데를 찾게 되었어요. 하드닥터 영등포데이터복구센터에서 정말 단박에 끝내 버렸지 뭐에요. 그리고 억울했던 감정을 거래처에 물론 해당 담당자에겐 미안하지만 이것은 미안한 것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제가 주장한 부분이었느까요. 요즘은 그런일이 있은 후 거래처와의 관계도 더 좋아졌지만 삭제하는 일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아. 제가 하드닥터 소개하다가 그만 너무 신이나서 넘어갈뻔 했네요. 여기 하드닥터 영등포데이터복구센터 인터넷 봐도 알수 있지만 평가도 좋고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뒷받침되기 때문일거라 더불어서 다른데와 달리 카톡복구.비.용. 자체도 아이폰 / 안드로이드 폰을 가리지 않고 저렴하게 해 주시니 솔직히 처음에 다른업체들 전화상담할때 복구작업비.용.은. 얼마이고 성공했을때 성공보수료도 따로 청구한다는 것에 좀 망설였는데 하드닥터는 그런것 없이 나올수 있는 자료들을 최대한 많이 뽑아 주시더군요.

 

 

그 결과값은 앞에서도 이야기 드렸듯이 성공적인 물론 여기 하드닥터에서 이야기 하시는 것이 정답일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신뢰가 백퍼가까이 핸드폰 구조에 대한 이야기와 디지털 포렌식 작업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나면 굳이 다른데서 .비.싼.돈. 주고 데이터복구를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도 해요. 데이터복구전문가가 무슨 마술사도 아니고 아무튼 모든 데이터복구는 제가 여기서 들은 것이지만 그에 맞는 합당한 조건이 되어야만 가능하다는 것을 알수 있었어요. 그리고 전 부담없이 카톡복구를 진행했구요. 그렇다고 대충하는 모습은 아니었어요. 제가 보는 그 자리에서 어떤 방식으로 데이터복구가 되는 그런 설명을 들으면서 카톡복구의 전 과정을 지켜볼수 있었거든요.  

 

 

 

제가 본 하드닥터는 이런 면에서 신뢰가 많이 갔었어요. 처음에 솔직히 다른데서 먼저 점검해 보려고 갔었지만 모든 것을 숨기듯이 말하는데 솔직히 좀 신뢰가 가지 않아서 사무실 가까운데 다른데가 있을까 싶어서 영등포 카톡복구 검색해 보니 여러 업체중 전화상담 하다가 알게된 곳인데 하드닥터가 그중 가장 신뢰가 가서 방문했거든요. 이 글을 보고계신 분들도 카톡복구가 필요하다면 우선 상담해 보세요. 그에 따른 주위사항이나 현재상태들을 고려해서 잘 설명해 주실거에요. 모든 것이 그렇겠지만 시행착오 없이 해야 좀더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처음부터 복구업체를 잘 고르는 것이 그리고 실력은 기본이고 합리적인 복구비.용.까지도 하드닥터는 데이터복구에 관한 핸드폰 복구 뿐만 아니라 외장하드복구나 usb, sd까지도 직접 작업하기 때문에 그 만큼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다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것 같더군요. 암튼 중요한 것은 잘 아는데서 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죠. 정말 고민 많았는데 카톡복구가 잘되서 감사했습니다. 영등포 카톡복구는 하드닥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