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닥터/모바일 닥터 데이터복구

침수폰 서비스센터에서 살렸는데 또 사망 복구센터가 답이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침수폰 서비스센터에서 살렸는데 또 사망 복구센터가 답이네요

모바일닥터 2020. 5. 11. 14:19

침수폰 서비스센터에서 살렸는데 또 고장 복구센터가 답이네요



얼마전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일이 있었어요

세수하려고 계수대 옆에 올려놓았는데 그만 핸드폰이 미끄러지면서 물에 퐁당

너무나도 놀라서 금방 꺼내서 수건으로 닦고 드라이기로 말리고 했는데도 핸드폰이 안켜져요

결국은 삼성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핸드폰을 점검 받고 약 2시간 뒤 살려서 왔어요

어찌된 일인지 서비스 기간이 만료되었는데도 작업공임이 청구되지가 않아서 왜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누구나 꽁짜로 무엇을 하거나 받으면 다들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그런데 문제는 몇 시간후 핸드폰이 다시 꺼진 것이에요

이거 뭐지 하면서 다시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또 고장이라고 하니 다시 점검해 보더니만 이번엔 핸드폰 메인보드 고장증상이라면서 이번은 포기해야 할 것 같다고 이야기 하네요

순간 하늘이 노래지네요. 핸드폰 살았을때 백업을 받았어야 하는데, 그냥 잘 고쳐진줄 알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이거 핸드폰은 솔직히 못 살려도 되니 이 안에 들어있는 중요한 데이터들 백업이라고 부탁드린다고 하니 서비스센터에서는 데이터복구에 대한 업무 자체가 없다면서 사설 복구센터를 찾아봐야 한다고 하네요




핸드폰 백업은 항상 주의깊게 신경써야 합니다



 



제가 핸드폰을 수리한 후 백업이라고 해 두었다면 솔직히 아무 문제가 없었을 텐데, 핸드폰은 솔직히 오래되서 다시 새것으로 하나 하려고 했던 찬라에 이상하게 꼭 사고는 이럴때 생긴다는 그 머피의 법칙과도 같은 상황이 저에게 벌어진 것이에요.



 




뭐 어쩌겠어요. 목 마른 사람이 우물판다고 서비스센터에서는 더 이상 해 줄것이 없다고 하고 사설 데이터복구센터를 알아보니 이번에는 데이터복구에 따른 경제적인 부담감이 너무나도 크게 오더군요. 이것을 솔직히 할까 말까 고민도 하고 그러고 있는데 친구가 데이터복구센터 연락처 하나 알려주더군요. 




몇 달전에 자기도 외장하드 인식불가 문제로 고민하고 있었을때 여기서 다른데보다도 훨씬 저렴하게 그리고 퍼팩트한 외장하드복구를 했었다면서 그때 보니 핸드폰복구도 하시는 것 같아서 추천해 준다고 아마도 좋은 결과도 함께 할 것이라고 하면서 한번 가보라고 하더군요



친구가 이렇게 추천하는 것은 그래도 뭔가 믿는 구석이 그래서 복구업체 연락하고 한달음에 달려갔네요. 그리고 점검 해 주시더니만 그리 어렵지 않게 복구가 될것 같다면서 침수폰 처음 상태 그래도 들와서 그런지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너무 걱정말라고 하시는 것이에요. 그런데 무엇보다 좋은 것은 제 핸드폰이 암호화 핸드폰 이라서 다른 복구업체에서는 너무다도 부담되는 하지만 여기서는 그럴 염려도 없고 또한 더 좋은 것은 오직 실력만으로 성공시에만 작업공임을 청구한다니 정말 더 믿음이 가더군요


 



그리고 다음날 모든 데이터를 복구했다면서 새 핸드폰을 가지고 오면 원래대로 다 옮겨준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바로가서 새 핸드폰에 복구된 데이터를 몽땅 옮겨주셨는데 이건 뭐 핸드폰만 바뀌었을 뿐이지 원래 제가 사용하던 것들이 몽땅 다 올라왔어요.

정말 실력하나는 제가 아직도 인정한다니까요.

제가 직접 겪은 핸드폰이 고장 났다면 여기 하드닥터 영등포데이터복구센터 연락해 보세요

아마도 살리 수있는 것도 모두 복원해 줄거에요. 

이런 사고로 주변에 정말 믿고 맡길수가 있는데가 있다는 것은 행복한 것이에요.

핸드폰 복구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