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닥터/모바일 닥터 데이터복구

갤럭시 노트5 핸드폰 먹통이에요 살려주세요 본문

스마트폰 복구

갤럭시 노트5 핸드폰 먹통이에요 살려주세요

모바일닥터 2018. 5. 29. 11:21

갤럭시 노트5 핸드폰 먹통이에요 살려주세요


핸드폰이 먹통되었네요

대부분 밤새 충전기 꽂아놓고 아침에 핸드폰 사용하죠

그런데 아침에 일어나서 핸드폰 보니 꺼져 있어요

이상하다 생각해서 켜 보았지만

핸드폰이 안켜져요 

완전히 핸드폰 먹통상태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5이구요

핸드폰이 안켜져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

돌아오는 대답은 핸드폰 메인보드 고장 증상이라고

메인보드 교체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제 약정기간도 얼마 안남았는데 굳이 고칠필요보다는

핸드폰 복구가 필요한 부분이라서 

그런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핸드폰 복구를 못한다고 하네요




지인의 소개로 하드닥터 영등포점에 내방해 주셨네요

삼성 갤럭시 노트5 핸드폰 먹통 증상

가장 중요한 것은 핸드폰 먹통의 원인이죠

점검을 통해 원인을 파악한 후 핸드폰 복구작업에 들어갑니다





요즘들어 부쩍 갤럭시 노트5 핸드폰 먹통증상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몇몇분들은 핸드폰 2년정도 사용하니 죽을때가 되었다고 생각하시는데요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핸드폰이 죽는 원인은 워낙에 다양하다 보니

핸드폰 먹통증상 점검을 해보면 됩니다





핸드폰이 메인보드가 돌이킬 수 없는 중요 칩들이 사망했네요

그렇다면 디지털 포렌식 기법을 이용하여

핸드폰 데이터 복구작업을 진행합니다

하드닥터에는 갤럭시 노트5처럼 신형 메모리를 사용하는 모델들도

핸드폰 복구 무리없이 진행됩니다



하드닥터 복구센터 영등포점 위치 안내

서울 지하철 영등포구청역 1번 6번 도보 3분거리

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

카톡, keyja




디지털 포렌식 기법은 핸드폰 메인보드 고장일때 사용하는 것으로

메모리를 분해하여 데이터 복구장비에 연결해서 이미지 작업

userdata 영역에 접근 그렇다면 핸드폰 데이터 복구는 성공한 것입니다





디지털 포렌식 기법으로 

전화번호, 문자, 카카오톡, 통화내역, 사진, 동영상, 음성녹음파일, 음악파일, 기타 다운로드파일등

핸드폰에서 살릴 수 있는 것들은 모두 핸드폰 복구가 됩니다

핸드폰 복구 몇일씩 걸리는 아닙니다

핸드폰 복구 기종마다 차이는 있지만 몇분에서 몇 시간이이면 충분합니다




요즘 핸드폰 먹통증상으로 많이 문의주십니다

핸드폰이 먹통일때는 절대로 충전하지 마시고 

하드닥터 영등포점에서 무료 점검후 핸드폰 복구 함께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