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닥터/모바일 닥터 데이터복구

영등포 핸드폰복구 고장 파손 침수 모두 다 가능하네요 본문

스마트폰 복구

영등포 핸드폰복구 고장 파손 침수 모두 다 가능하네요

모바일닥터 2020. 4. 1. 10:30

몇 년전에 핸드폰 고장으로 인해서 핸드폰을 바꾸거 여지껏 잘 사용했어요. 그때 기존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옮겨오지 못한 것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몇 년간 잘 사용했었는데, 이전 내용이 꼭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고 말았네요. 그래도 핸드폰은 버리지 않고 책상 서랍속에 몇 년동안 방치해 둔 터라 어떻게 이 핸드폰 복구가 가능할지 아니 꼭 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말았어요. 그때 촬영해둔 사진이 필요했거든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한번 충전해서 전원을 켜 보았지만 역시나 핸드폰 전원이 안켜져요. 하는 수 없이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 봤지만 역시나 돌아오는 대답은 핸드폰 메인보드 고장이라서 안된다는 것이에요.

그럼 기존 데이터들중 사진 만이라도 살려달라고 하니 서비스센터에서는 데이터복구에 관한 업무를 할 수 없다고 이것이 필요하다면 사설 데이터복구센터를 알아봐야 하는데 인터넷 찾아보면 많이 있을 것이라고 귀뜸해 주시는데, 복구업체들도 잘 알아보고 찾아가야지 아무대나 가시면 데이티복구비.용.도 많이 나올수도 있고 실력없는데서 하면 복구도 안되니 잘 알아보고 가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제가 언제 이런 핸드폰 복구를 해 봤어야 말이죠. 인터넷을 찾아봐도 어디가 잘하는데인지 어떤데를 가야 하는지 도통 알수없고 저마다 다들 잘한다고만 그치만 왜 서비스센터 기사의 말이 이렇게도 뇌리에 남는지 잘아라보고 가라는 그때 어디 한군데라도 꼭 찝어서 이야기 해 주었더라면 이렇게 힘들지 않아도 될텐데 하면서 체념하고 있었는데, 친구와 이야기하던중 데이터복구를 해야 한다고 하니 얼마전에 자기도 외장하드 복구 문제로 골머리좀 아팠다고 그런데 그때 워낙에 잘 해준업체가 있는데 거기서도 핸드폰 복구하는 것 같다면서 전화연결해 주었어요.

상황을 설명드리고 하고 우선 베터리 먼저 빼 놓으라고 주의를 주더군요. 핸드폰이 갑자기 안켜지거나 오랫동안 방치해 둘 경우 베터리 분리를 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나 고장난 핸드폰의 경우 베터리가 연결되어 있는 것 만으로도 어느정도 대기전력이란것이 들어가게 되면 나중에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 전원차단해 주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하니 이런 것은 참고해 주셔도 될듯해요.

 

그렇게 해서 전화상담하게 되었는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도 못한다고 그리고 어디가 잘하는 데이터복구업체인지 알수 없는데 마침 친구가 추천해 주게 되어 연락드렸다고 하니 핸드폰의 경우 고장이 난 상태여도 저장공간 즉, 모든 데이터는 메모리에 저장되기 때문에 아무리 핸드폰이 심하게 망가지거나 침수 또는 이처럼 갑자기 고장상태여도 그 메모리만 손상되지 않았다면 데이터복구는 얼마든지 가능하다고 이야기 주시더군요. 그리고 한가지 부담되는것이 핸드폰복구.비.용.에 대해서도 물어보니 다른데와 다른게 상당히 저렴하게 그냥 작업하면 30분-1시간정도면 된다고 하시면서 살릴 수 있는 자료들은 다 작업할 수 있으니 복구.비.용. 걱정은 그리 크게하지 않아도 된다고 그리고 제가 생각해도 그 정도면 정말 합리적인 수준에서 지금 상황과도 맞아 떨어지는 것이어서 부담이 없이 하드닥터 영등포데이터복구 센터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가기전에 하드닥터 좀 평을 알아봤는데 인터넷 상에서도 평가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해 주었다는 내용 그리고 무엇보다 실력자인것을 알게되었어요. 수 많은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니 그래도 많이 안심이 들더군요. 그리고 복구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은 관계로 고장난 핸드폰 들고 복구하러 하드닥터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먼저 오신 손님 카카오톡 복구하러 오신 것 같은데 잘 되었는지 거의 마무리 잠시 후 제 핸드폰 복구작업들어가는 데 옆에서 보게 되었어요. 처음보는 것들이라서 좀 신기하게 제가 정말 디지털 포렌식 작업을 하게 될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네요. 그리고 그 작업들도 처음보는 것들이라서 옆에서 볼수 있었어요.

하드닥터에는 장비나 복구 솔루션들이 잘 갖우어져 있어서 그런지 금방 작업이 이루어 지는 것 같아요. 전에 몇 업체 알아봤는데 핸드폰 복구 그리 녹녹치 않은 것이라고 하면서 몇일 걸리수도 있다고 자료에 따라 분석하는 것이 달라서 그런다고 하는데 여기선 전혀 그런것이 없는 것 같아요. 데이터복구 작업 바로 진행하고 옆에서 보는데 금방금방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게 해 주시더군요. 물론 모델에 따라 다소 시간차이는 있지만 제가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3의 경우 금방 된다고 그리고 제가 찾는 사진이면 다른 동영상까지도 몽땅 다 복구해 주셨어요. 하드닥터가 공연히 실력자라고 그리고 평가가 좋았다건 것이 허언이 아니란 것을 알수 있는 순간이었네요

 

핸드폰 복구가 이렇게나 쉽게 될 줄은 이것 때문에 몇일을 고민하고 여러군데 다니고 했던것이 여기서 이렇게나 빨리 해결될 줄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어요. 데이터복구 실력있는 사람들은 그 경험과 노하우가 많다보니 이런일도 쉽게 해결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어렵지 않게 해결하다보니 그 결과 데이터복구비.용.도 많이 나오지 않는 것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요. 여기서 다른 분들 상담하는 것을 들어보니 인식불가나 고장이 난 경우등등 아니 모든 데이터가 정상적이지 않는 손상된 경우라도 많이 손을 대면 그 만큼 어려워 진다고 이상이 생겼다면 그대로 전문가가 보는 것이 가장 쉽게 데이터복구가 되는 과정이고 그것은 온전히 데이터복구비.용.과도 밀접한 관계를 이룬다는 것을 외장하드나, usb, sd카드, 하드디스크, ssd 등등 물론 핸드폰도 마찮가지 지만 이상이 생겼다면 하드닥터에서 무료점검을 우선 받아보는 것이 좋겠어요. 그리고 그 이후 어떻게 할지 생각해 보시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고 빠른 저렴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처음 어떻게 진단했는가에 따라서 결과값이 달라지는 아무튼 전 잘 해결되었는데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좋은 결과 있기 바랍니다.

Comments